[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아이콘택트'가 김완선을 향한 브루노 김정남의 눈맞춤 2라운드를 선보인다. 23일 방송되는 채널A '아이콘택트' 예고편에서는 지난 회 '3개월 공개 고백남' 브루노와 '30년 짝사랑남' 김정남이 펼친 눈맞춤 현장에 짝사랑 대상 김완선이 갑자기 나타난 뒤의 상황이 그려졌다.

두 남자의 사랑을 한 몸에 받은 김완선이 삼각관계의 현장에 등장하자 브루노와 김정남은 한동안 얼어붙은 듯했지만, 곧 앞다퉈 '자기 어필'을 시작했다. 약 3개월 전 김완선에게 “노량진 횟집에서 술 한 잔 했으면 한다”고 공개 고백을 했던 브루노는 “집에 가서 개인 셰프가 돼 줄게요”라며 '스윗'한 모습을 보였고, “필링(Feeling)이 중요하잖아요?”라고 물었다. 이에 김정남은 “누나, 제가 진짜 회 뜨는 것까지 배우려고 그랬잖아요”라며 김완선이 좋아하는 음식으로 맞섰고, “난 30년을 좋아한 거라고”라고 세월의 힘을 내세웠다.

김정남은 휴대폰 뒤에 간직해 온 김완선의 사인을 브루노에게 들이밀며 “이런 건 있니?”라고 물어, 기선제압에 나섰다. 두 사람은 “여기서 선택 못 받은 사람은 앞으로 누나를 만나지도 못하는 것으로 하자”며 결연히 동시에 손을 내밀었고, 최종 선택을 해야 하는 김완선은 미소를 짓다가 “XXX한 다음, 결정할게요”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 모습에 MC 강호동 이상민 하하는 “오, 이런 건 처음 보는데?”라며 숨을 죽였다.

브루노vs김정남의 '짝사랑 전쟁'과 태양 같은 그녀 김완선의 최종 선택은 23일 채널A '아이콘택트'에서 공개된다.

김완선 브루노 김정남 등. /사진='아이콘택트' 제공
김완선 브루노 김정남 등. /사진='아이콘택트'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