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MBN 소확행 힐링 예능 '자연스럽게'에 대세 아이돌 브라더스 김요한&장대현이 출격, 경운기 탑승을 시작으로 다양한 체험을 즐기며 시골 적응에 나선다. 21일 방송되 MBN '자연스럽게'에는 지난 회 방송에서 허재가 모는 경운기에 탑승한 모습으로 깜짝 첫 등장한 김요한&장대현이 본격 출연한다.

김요한&장대현은 '자연스럽게'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푹 쉬고, 힐링 좀 하고 싶은데…”라며 직접 현천비앤비 숙박 신청서를 작성하는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또 '자연스럽게'의 예고편에서는 이들을 초대한 가요계 선배 김종민이 사상 초유의 '더블 부킹' 사태에 난감해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구례댁' 전인화 또한 현천비앤비에 한고은&신영수 부부를 불렀고, 두 팀의 일정이 겹친 사실을 안 김종민은 “오지 말라고 해야 하나?”라며 걱정했다.

하지만 결국 김요한&장대현은 현천마을에 예정대로 도착했고, “진작 올 걸 그랬어”라며 현천비앤비 하우스 안 거울 앞에서 댄스 한 판을 벌였다. 또 김종민의 걱정과 달리 '사랑꾼 부부' 한고은&신영수와도 사이좋은 '한 지붕 두 가족'을 이루며 현천마을에 더욱 훈훈한 온기를 불어넣었다.

MBN 소확행 힐링 예능 '자연스럽게'는 매주 토요일 방송된다.

김요한 장대현 등. /사진=MBN 자연스럽게 제공
김요한 장대현 등. /사진=MBN 자연스럽게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