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나동욱 기자] 충북대는 SW중심대학사업단이 이달 20일까지 '2020년 2기 SW봉사단'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봉사단은 SW(소프트웨어) 역량을 갖춘 학생들이 SW중심대학 사업단의 주요 사업을 홍보하고 지원하면서 SW가치를 확산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모집대상은 컴퓨터공학과, 소프트웨어학과, 정보통신공학부, SW융합전공 재학생으로 SW중심대학사업 참여 학생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또한 모집인원은 총 40명으로 학과 및 학년 별로 상이하다.

SW봉사단으로 선발된 학생은 오는 4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SW캠프 봉사, 사업단 홍보지원, 청소년 돌봄, SW가치확산 등의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또한 '마일리지 장학금'제도를 통해 소정의 장학금 지급도 이뤄질 예정이다.

신청을 원하는 학생은 충북대학교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아 작성해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방문제출의 경우, SW중심대학사업단(학연산(E9) 274호) 사무실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충북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SW중심대학사업단으로 문의하면 된다.

사진=충북대 제공
사진=충북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