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아이콘택트’가 브루노vs김정남이 선보이는 ‘충격의 삼각관계’ 눈맞춤으로 돌아온다. 오늘(16일) 방송되는 채널A ‘아이콘택트’의 예고편은 긴장한 표정으로 “완선 누나한테 고백…그것 때문에 부르지 않았을까?”라고 말하며 눈맞춤방에 앉은 브루노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앞서 브루노는 약 3개월 전 타 예능 프로그램에서 “김완선 누나와 데이트를 하고 싶다”며 공개 고백을 한 바 있다. 블라인드가 열리고 브루노의 앞에 나타난 사람은 바로 터보 김정남이었다. 역시 타 프로그램을 통해 김완선에 대한 ‘30년 짝사랑’을 공공연히 드러낸 바 있는 김정남은 인터뷰를 통해 결연한 목소리로 “난 누나…정말 사랑해요”라며 “남자로서 딱 한 마디만 할게. 진심이 아니면 떠나라”라고 ‘선전 포고’를 던졌다.

곧 두 사람은 눈에서 불꽃이 튀는 듯 진지한 눈맞춤을 벌였고, 이에 3MC는 “우와…”라며 숨을 죽였다. 눈맞춤 뒤 김정남은 “짝사랑한다는 말을 철회해 달라”고 대놓고 요청했지만, 브루노는 “누나랑 1박 2일을 같이 (촬영)가서…”라며 태연하게 자신의 이야기를 시작해 김정남의 눈을 휘둥그레하게 만들었다.

김정남은 곧 ‘30년 짝사랑’의 주인공답게 “누나에 대해 잘 알고 싶으면, 날 만나면 돼”라고 말해, 두 남자의 ‘짝사랑 전쟁’이 어떻게 진행될지를 궁금하게 했다. 이들을 지켜보던 MC 강호동은 “진심이네. 한 번도 안 웃잖아”라며 혀를 내둘렀다.

브루노vs김정남의 김완선을 둘러싼 ‘짝사랑 눈맞춤’ 결과는 16일 월요일 밤 9시 50분 채널A ‘아이콘택트’에서 공개된다.

브루노 김정남. /사진=채널A 아이콘택트 제공
브루노 김정남. /사진=채널A 아이콘택트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