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나 혼자 산다'에 태사자 김형준이 한파에도 멈춤없는 심야 배달 타임이 공개된다. 오늘(28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으로 가득찬 ‘덕후’ 김형준의 일상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한파가 예고된 날 김형준은 남들과 조금은 다른 ‘올빼미’ 생활을 보여준다. 바로 ‘심야 배달’에 나서는 것. 추운 날씨에도 미소를 잃지 않으며 같이 일하는 이들과 친근한 이야기를 나누는 긍정맨의 모습을 보인다.  

특히 이날은 자차로 배달에 나서는 만큼 흥이 절로 오르는 ‘노동요’를 풀가동, ‘흥형준’의 모습을 보인다. 또한 신나는 마음으로 배달을 하던 김형준은 한 장소에 멈칫, 감회가 새로운 듯한 모습을 보인다. 김형준은 순간 타임머신을 타고 과거로 돌아간 듯 추억을 소환했다고 해 그의 풋풋한 기억을 꺼내게 만든 장소는 어디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파에도 멈추지 않는 배달 본능부터 차 안에서 펼쳐진 미니 콘서트까지 한 시도 쉴 틈이 없는 김형준의 배달 라이프는 28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형준.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제공
김형준.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