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21일 첫 방송된 SBS 새 금토드라마 ‘하이에나’에서 이기찬이 중앙지검 검사 ‘권용운’ 역으로 등장해 주지훈(윤희재)과의 갈등을 예고했다.

‘하이에나’는 머릿속에는 법을, 가슴 속에는 돈을 품은 ‘똥묻겨묻’ 변호사들의 물고 뜯고 찢는 하이에나식 생존기를 그린 드라마다.

극 중 이기찬(권용운)은 주인공 주지훈(윤희재)의 연수원 동기로 연수원 시절, 성적은 희재가 수석이고 용운이 차석이었다. 현재의 그는 중앙지검 검사로서 대기업인 이슘을 비롯해 각종 사회 권력형 비리를 파헤치며 윤희재의 대형로펌 ‘송&김’과 부딪히게 된다.

“권용운은 주인공 윤희재와 여러 면으로 대치하게 되는 인물이다. 검사 VS 변호사, 법조계의 성골 VS 6두품이랄까. 정의로운 법조인으로서 권용운이 윤희재 그리고 그가 대변하는 대형로펌 '송&김'을 상대로 펼칠 활약상을 기대해달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기찬은 올해로 데뷔 24년차이자 연기경력 12년차의 배우인 그는 지난 2월 7일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나 홀로 그대'에 주인공 한소연의 직장 상사이자 짝사랑 상대 ‘연강우’ 역으로 등장해 전세계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하이에나’는 오늘(22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기찬. /사진=SBS ‘하이에나’ 캡처
이기찬. /사진=SBS ‘하이에나’ 캡처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