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김하연 기자[ 종로학원에서는 2021학년도 대입을 다시 준비하고자 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재수정규반”을 모집하고 있다. 개강일은 3월 2일(월) 이다. 

종로학원 재수정규반을 거쳐간 학생들의 평가를 살펴보면 첫 번째로 꼽는 항목이 최상위권, 중위권대 모두가 만족하는 친절한 선생님이다.

종로학원은 국내 최고 정통학원으로 최고 수준대 학생들만을 지도해온 명문대 출신의 명강사진들로 포진되어 있다. 이러한 강사진들이 학생의 성적수준에 상관없이 평소 수업이 종료된 이후에도 담임이 아니더라도 개별학생들이 요청시 개인상담을 언제든지 친절히 살펴주시는 점을 학생들은 가장 선호했던 부분이라고 말하고 있다. 

또한, 학원전임체제로 구성되어 있는 종로학원 강사진은 수업후 여러 다른 학원에서 강의하는 단과강사진으로 구성된 학원들과는 달리 수업후에도 여러명의 강사들이 협업체제로 개별학생들을 집중분석하여 지도하는 것이 특징이다. 

종로학원은 56년간 쌓아온 학습컨텐츠를 통해 수능뿐만 아니라 수시 논술, 면접까지 철저히 준비하고 있다. 

종로학원의 수능대비 교재와 함께 종로학원 재원생들은 종로수능모의고사와 논술모의고사, 경찰대․육해공사관학교 모의고사, 수능만점자를 다수 배출한 종로핵심체크SDLP, 빅데이터 문항DB로 검증된 최상위권 특별 고난도 문제, 개인별 오답노트(온라인, 오프라인 동시 제공), 종로학력평가연구소에서 제공하는 수시대비 구술면접문항 및 프로그램 (서울대 구술면접특강 등)을 제공받아 수시와 정시 모두 완벽하게 대비하고 있다. 

종로학원은 유명 대형학원이지만 강도 높은 스파르타식 관리를 하고 있다.  

평일 저녁10시까지 의무 야간자율학습, 주말 자율학습과  강도 높은 벌점제 운영(벌점누적시 강제퇴원) 등은 재수를 하면서 학생들이 공부에만 더욱 전념할 수 있도록 종로학원이 강도 높은 관리를 책임지고 있다. 

종로학원은 국내 최고 입시전문가 그룹으로 구성된 강력한 입시분석실을 통해 입체적이고 차별화된 대입진학자료를 제공하고 있다. 종로학원, 종로학력평가연구소, 하늘교육 3사가 보유한 빅데이터를 전면활용하여 입체적이고 정밀한 차별화된 수시, 정시전략을 제시하고 종로학원생들에게 개별 맞춤컨설팅을 통해 최적의 대학과 학과를 지원할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  

현재 전국 22개 종로학원에서는 3월 2일(일) 개강(기숙은 3월 1일(일)) 개강하는 재수정규반을 모집하고 있다. 2021학년도 대입을 준비하는 학생들은 각 학원별 자세한 모집안내를 가까운 종로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입학상담이 진행중이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