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서울 강서구 가양동 소재 남자 사립일반고인 동양고가 기간제교사(전문상담)를 18일까지 모집한다.

채용과목은 전문상담이다. 채용기간은 3월1일부터 1년간이다. 지원자격은 전문상담교사 교원자격증 소지자 거나. 교원자격증을 소지하고, △청소년상담사(여성가족부) 2급 이상 ▲(사)한국상담학회 전문상담사 2급 이상 ▲(사)한국상담심리학회 상담심리사 2급 이상 자격증 소지자 △임상심리사(산업인력관리공단) 2급 이상 ▲정신보건 임상심리사(보건복지부) 2급 이상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 소지자 △상담학, 심리학 관련 학과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에 한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 순이다. 지원자는 ▲임용지원서 ▲자기소개서 ▲해당분야 교원자격증 ▲대학교 4년 성적증명서를 이메일로 18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면접은 1차 서류 합격자에 한해 진행되고 19일이다. 최종 합격자 발표는 28일 통보한다. 

동양고는 1953년 동양공업고등학교로 개교했다. 이후 2010년 동양고등학교로 교명 변경했다. 교원수는 51명(남 33명, 여 18명)이고 학생수는 536명(남)이다. 동양고는 2018대입에서 서울대 등록자 1명 등을 배출했다.

동양고가 기간제교사(전문상담)를 18일까지 모집한다. /사진=동양고
동양고가 기간제교사(전문상담)를 18일까지 모집한다. /사진=동양고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