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다비가 권진아와 함께한 신곡 '테디베어'의 라이브 클립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재즈 R&B 싱어송라이터 겸 프로듀서 다비(DAVII)는 최근 자신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신곡 '테디베어(TEDDY BEAR, Feat. 권진아)'의 라이브 클립 메이킹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신곡 '테디베어' 라이브 클립 촬영에 임하는 다비와 권진아의 모습이 그려졌다. 다비는 꼼꼼하게 모니터링을 하기도 하고 스태프들과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즐겁게 대화를 나누는 등 아티스트적인 면모부터 유쾌한 모습까지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권진아와 다정하게 눈을 맞추면서 이야기를 하고 장난을 치며 곡 분위기와는 반전되는 꿀케미를 선사해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신곡 '테디베어'는 지나간 이별에 대한 아쉬움과 그리움, 지금처럼 필요할 때만 찾아도 좋으니 떠나가지만 말아 달라는 마음을 테디베어 인형에 비유한 재즈 R&B 장르의 곡이다. 국내 가요계에서 탄탄한 입지를 다진 두 여성 아티스트 권진아가 피처링을, 헤이즈가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다비는 현재 오는 3월 초 발매될 첫 EP 앨범 준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다비 권진아. /사진=다비 유튜브 채널
다비 권진아. /사진=다비 유튜브 채널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