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끼리끼리'의 인교진과 은지원이 정반대 텐션의 낚시를 선보인다. 16일 방송되는 MBC '끼리끼리'에서는 '흥끼리'와 '늘끼리'의 성향 차이가 드러나는 낚시 풍경이 공개된다.

지난 방송 첫 번째 여행지에 도착한 '흥끼리'와 '늘끼리'의 '캐리어 전쟁'이 펼쳐졌다. 코마개 날리기, 랜덤 제기차기에서 승리한 '흥끼리'가 4개의 캐리어를 획득하며 전반전을 마무리했고 이번 주 더 강력한 재미를 선사할 '캐리어 전쟁' 후반전이 펼쳐질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방갈로를 박차고 나가 낚시를 하는 '흥끼리'와 방갈로 안에 옹기종기 모여있는 '늘끼리'의 대조되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이는 '캐리어 전쟁' 다음 게임 진행 전 쉬는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라고.

인교진은 낚시터에서도 의욕이 충만한 '교진 장군'의 면모를 선보였다. 낚시에 성공한 그는 사자후를 지르며 광대가 치솟는 등 온몸으로 흥을 뿜어냈고 이를 본 장성규는 "교진이 형 갈수록 미쳐가는 것 같아"라며 농담 섞인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하승진 역시 발군의 낚시 실력으로 월척을 낚는가 하면 즉석에서 송어 회를 뜨는 등 다재다능한 '만능캐' 모습을 뽐냈다. 특히 그는 "회는 감성으로 뜨는 거야"라며 의외의 칼질을(?) 선보였다고 해 과연 그의 요리 실력에 대해서도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다.

그런가 하면 은지원은 '늘끼리'답게 방갈로 밖으로 탈출을 거부, 야외 낚시를 하는 '흥끼리'에게 "참 피곤하게 사는 것 같아"라며 방갈로 안에서 낚시를 즐겼다.

'끼리끼리'는 다수의 출연자가 성향'끼리' 나뉘어 펼치는 국내 최초 성향 존중 버라이어티다. 매주 일요일 방송된다.

인교진 등. /사진=MBC '끼리끼리' 제공
인교진 등. /사진=MBC '끼리끼리'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