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자연스럽게’에 재방문한 유동근이 ‘예능 신동’ 허재의 미모를 극찬했다. 오늘(8일) 방송되는 MBN ‘자연스럽게’에는 ‘구례댁’ 전인화의 남편 유동근이 현천마을을 다시 찾는다.

‘인화 하우스’에서 아내 전인화와 함께 아침 준비를 하던 유동근은 “허재 감독이 요즘 예능을 참 잘 하더라”라며 “농구할 때도 전설이었는데, 예능도 잘해”라며 칭찬을 시작했다. 현천마을 이웃으로 합류한 허재는 유동근과 이전부터 사석에서 서로 잘 알고 있는 사이이다.

아내 전인화 역시 맞장구를 치며 “웃을 때 보면, 웃음소리가 참 복스러운 것 같아”라고 말했다. 그러자 유동근은 “허 감독이 웃을 때 보면 정해인하고 닮았더라고”라며 인기 청춘스타 정해인과 허재의 ‘닮은꼴’ 설을 꺼냈다. 전인화는 잠시 생각이 멈춘 듯 ‘1초 정적’에 빠졌다. 새롭게 스튜디오 MC로 나선 강수지 역시 전인화와 동시에 ‘일시정지’ 상태가 됐고, 전인화와 강수지는 동시에 “정해인?”이라고 합창하듯이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자 유동근은 쑥스러운 듯이 “내가 말을 잘못했나?”라고 물었다.

허재&정해인의 닮은 부분을 곰곰이 생각해 본 이웃 전인화와 MC 강수지의 솔직한 반응은 8일 방송되는 MBN ‘자연스럽게’에서 공개된다.

유동근 허재 등./사진=MBN 자연스럽게 제공
유동근 허재 등./사진=MBN 자연스럽게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