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가수 박미경이 모델을 맡은 TV CF로 큰 화제를 모은 알바몬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르바이트 포털 알바몬이 가수 박미경 TV CF 오픈 기념 2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먼저 최초 공개 이후부터 현재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는 박미경 TV CF를 공유하는 ▲영상 공유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알바몬 관계자는 "알바몬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TV CF 공유 이벤트"라고 설명하며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7종류의 박미경 이모티콘(미경티콘)을 이용해 나만의 짤을 만들 수도 있다"고 말했다. 이벤트 참가자 분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LG gram14노트북, 해피머니 온라인 상품권(만원)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알바몬 신규 회원들을 대상으로 ▲즉석당첨 이벤트, ▲생애 첫 이력서 작성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신규회원 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 내 '즉석당첨' 버튼을 클릭해 참여할 수 있는 ▲즉석당첨 이벤트는 경품 당 매일 1회씩 응모가 가능하다. 미스터피자 하프앤하프R+콜라 1.25L, 메가박스 영화예매권, 비타500 총 3개 경품을 제공하며 당첨 시 즉석에서 해당 경품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회원가입 후 첫 이력서를 작성한 회원이라면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 프로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생애 첫 이력서 작성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알바몬 TV CF 이벤트는 29일까지 알바몬 앱에서 진행된다. 즉석 당첨 이벤트를 제외한 영상 공유 이벤트, 생애 첫 이력서 작성 이벤트 경품 당첨자는 내달 9일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자료=알바몬
*자료=알바몬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