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검사내전' 안은진의 웃음 가득한 현장이 포착됐다. 소속사 빅보스엔터테인먼트가 JTBC '검사내전'에서 4차원 실무관 '성미란'으로 분한 배우 안은진이 카뮬로스 대군주로 변신한 촬영 비하인드 컷을 3일 공개했다.

카뮬로스 대군주는 '검사내전' 속 성미란이 즐겨하는 게임 캐릭터로 소위 불리우는 네임드 유저. 앞서 안은진은 지난 방송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카뮬로스 대군주를 그려내며 안방극장에 폭소를 자아낸 바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카뮬로스 대군주로 완벽하게 변신한 안은진의 모습이 담겼다. 안은진은 갑옷에 꽃 화관을 매치, 언밸런스한 조합임에도 불구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하는가 하면, 특유의 환한 미소로 촬영장을 환하게 밝히고 있다. 특히, 극 중 표정 변화가 일절 없는 성미란의 모습은 찾아볼 수 없는 밝고 귀여운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선사하기도.

또 다른 사진 속 안은진은 대본에 몰두하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과묵한 캐릭터이기 때문에 대사보단 눈빛, 행동, 표정으로 감정 연기를 선보여야 하는 만큼 안은진은 촬영 시간은 물론, 쉬는 시간에도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으며 대본 연구에 몰두하고 있다고.

안은진. /사진=빅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안은진. /사진=빅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