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방송인 정준하가 유튜브 채널 '정준하의 소머리국밥'을 론칭했다. 정준하의 유튜브 채널 제작을 담당한 레드선스튜디오는 "정준하가 유튜브 채널 '정준하의 소머리국밥'을 론칭했다. 최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본격적으로 방송 복귀 소식을 알린 정준하가 선보일 새로운 콘텐츠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3일 전했다.

정준하는 유튜브 채널 '정준하의 소머리국밥'을 통해 '전통주 소믈리에'로서 국내 전통주 산업의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는 그의 일상을 소개하며 대중과 활발히 소통할 예정이다.

유튜브 채널 '정준하의 소머리국밥'의 개설과 동시에 공개된 첫 번째 영상에는 방송 은퇴설을 적극 부인하는 정준하의 모습과 함께, 지난 1일 방송된 MBC 예능 '놀면 뭐하니?'를 통해 유재석으로부터 추천받은 채널명 '정준하의 소머리국밥'이 투표를 통해 결정되는 과정이 담겼다.

해당 영상 말미에 정준하는 "'정준하의 소머리국밥' 채널은 과연 어떤 콘텐츠로 여러분들의 마음을 꽉 채워드릴지 기대해 주세요"라고 전해 그의 방송 활동을 기다리던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방송인 정준하는 지난 2018년 MBC 예능 '무한도전' 종영 이후 뮤지컬 '시티오브엔젤'과 개인 사업, 전통주 홍보 등의 다양한 활동에 도전하며 바쁜 일정을 소화했다.

정준하는 1일 방송된 '놀면 뭐하니?'에서 정준하는 오랜만에 만난 유재석, 박명수와 옥신각신 케미를 선보이며 웃음을 자아냈고, 유재석에게 론칭을 앞두고 있는 유튜브 채널명을 논의한 바 있다.

정준아. /사진=레드선스튜디오 제공
정준아. /사진=레드선스튜디오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