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졸 이상 지원 가능

[베리타스알파 = 김주현 기자]대우조선해양그룹 신한기계(주)가 2015년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경영지원, 생산/품질, 설계, 안전으로 공통지원자격은 고졸이상이어야 하고 영어회화 우수자는 우대한다. 각 부문별 지원조건은 경영지원의 경우 상공, 법정, 어문, 인문 계열이어야 하고 생산/품질의 경우 조선해양, 기계, 전기전자, 재료/금속 등이어야 한다. 설계는 조선해양, 기계, 전기전자, 토목/건축/디자인 등이어야 하고 안전은 안전, 환경 등 전공자여야 한다. 각 해당분야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원서접수는 30일부터 11월 10일 오후 6시까지이며 홈페이지(http://www.shinerpia.com)으로 지원 가능하다. 전형은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인성실무면접, 영어면접(대졸/전졸자에 한함), 최종입사 순으로 진행된다. 서류전형합격자 발표는 11월 18일 예정이고 합격자에 한해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문자 통보 방식으로 전해진다.

제출서류는 당사 홈페이지에서 작성한 입사지원서(당사 홈페이지 외 별도 지원은 불가)이며, 고졸 지원자는 홈페이지 지원 후 고교생활기록부를 우편으로 송부해야 한다. 고교생활기록부는 10월 11일까지 도착분에 한해서만 허용한다. 기타 채용 관련 문의는 신한기계(주)인사총무팀 인사그룹 052-240-5075번으로 가능하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