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서울중구 예장동 소재 특성화고인 리라아트고가 기간제교사(음악, 연극영화)를 내달 3일까지 모집한다.

채용기간은 3월1일부터 1년간이다. 응모 자격은 내국인으로서 채용 분야 교원자격증(실기교사 자격증) 소지자다. 뮤지컬 전공자는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수업 시연 및 면접 순이다. 지원자는 ▲응시원서 ▲자기소개서 ▲교원자격증 사본 또는 취득 예정 증명서 ▲경력증명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최종학력증명서를 이메일로 내달 3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수업 시연 및 면접은 내달 5일이다. 최종합격자는 내달 7일 개별 통지한다.

리라아트고는 1952년 직업소년학교로 설집됐다. ▲1963년 리라공업학교 ▲1992년 리라공업고등학교 ▲2000년 리라컴퓨터고등학교를 거쳐 2009년 리라아트고등학교로 개편했다. 학과는 디지털사운드콘텐츠과, 컴퓨터미디어과, 건강과학과, 영상음악콘텐츠과가 있다. 교원은 46명(남 32명, 여 14명)이다. 학생수는 450명(남 209명, 여 241명)이다. 

리라아트고가 기간제교사(음악, 연극영화)를 내달 3일까지 모집한다. /사진=리라아트고
리라아트고가 기간제교사(음악, 연극영화)를 내달 3일까지 모집한다. /사진=리라아트고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