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서울종로구 지봉로17길 소재 특성화고인 서일국제경영고가 기간제교사(관광, 체육)를 30일까지 모집한다.

채용과목은 관광, 체육(무용)이다. 지원자격은 해당교과 중등2급 정교사 이상 자격증 소지자, 관계법령에 따른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남자는 병역 필 또는 면제자다. 채용기간은 3월1일부터 1년간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수업시연, 면접 순이다. 지원자는 지원서, 자기소개서, 교원자격증, 고등학교 생활기록부 사본, 대학교 졸업(예정)증명서 및 전 학년 성적증명서를 서일국제경영고 행정실로 30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수업시연은 내달 4일이다. 면접은 내달 7일 예정이다.

서일국제경영고는 1966년 배성여자상업전수학교로 설립됐다. 1983년 배성여자상업학교로 교명 변경 후 2000년 서일정보산업고로 교명을 변경했다. 외식베이커리과, 뮤지컬연기과, 관광도제반이 있다. 교원수는 33명 (남 15명 / 여 18명), 학생수는 267명 (남 35명 / 여 232명)이다.

서일국제경영고가 기간제교사(관광, 체육)를 30일까지 모집한다. /사진=서일국제경영고
서일국제경영고가 기간제교사(관광, 체육)를 30일까지 모집한다. /사진=서일국제경영고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