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김혜수가 4년만에 복귀한 '하이에나'가 스틸컷을 공개했다. 내달 21일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하이에나'가 드라마 속 정금자(김혜수 분)를 엿볼 수 있는 스틸컷을 첫 공개했다.

공개된 첫 번째 사진에서 김혜수는 세련된 정장에 변호사 배지를 달고 카리스마를 내뿜고 있다. 그런가 하면 또 다른 사진에서는 새빨간 트레이닝복 세트를 입고 능청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는 김혜수가 보인다.

이와 관련 '하이에나' 측은 "김혜수가 맡은 정금자는 돈을 벌기 위해선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잡초 같은 변호사다. 승리 앞에서 사악해지기도, 능청스러워지기도 하는 정금자의 복합적인 매력이 김혜수를 통해 200% 구현되고 있다. 김혜수가 보여줄 새로운 변신을 기대하며 첫 방송을 기다려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하이에나'는 머릿속엔 법을, 가슴속엔 돈을 품은 '똥묻겨묻' 변호사들의 물고 뜯고 찢는 하이에나식 생존기를 그린 드라마다.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매력의 변호사로 분한 김혜수의 변신이 예고된 SBS 새 금토드라마 '하이에나'는 '스토브리그' 후속으로 다음달 21일 첫 방송된다. 김혜수 주지훈 이경영 김호정 송영규 전석호 등이 출연한다.

김혜수. /사진=SBS 제공
김혜수. /사진=SBS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