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배우 이성민이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화끈한 입담과 반전 예능감을 보인다. 19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이성민이 스튜디오에 등장하자 어머님들은 "매일 보던 가족 같다" 며 환영했다. 이에 이성민도 화끈한 입담으로 녹화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이성민은 밖에서는 명품 배우지만 집에서는 아내와 딸 사이에서 이중생활(?)을 할 수 밖에 없는 사연을 고백한다. 특히, 딸을 보면서 "전생에 이 아이한테 내가 크게 잘못한 게 있는 것 같다!"고 생각한 적 있다는 등 솔직한 이야기로 어머니들의 웃음은 물론 공감까지 자아냈다.

또, "정남이 흘린 닭똥 같은 눈물을 본 적도 있다"며 상남자의 숨겨진 모습까지 깜짝 공개했다.

이성민은 배정남과 함께 찍은 영화 '미스터 주: 사라진 VIP'에서 동물과 의사소통을 할 수 있는 역할을 맡았다고 밝혀 관심을 모았다. 이어 유쾌한 입담을 펼치던 중 이성민의 분통을 터트린 상황도 벌어져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성민이 화면을 보면서 "저건 내가 한 게 아니다~" 며 극구 해명(?)까지 했는데, 그 사연은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성민.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제공
이성민.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