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오늘(10일) 네이버 NOW. '6시 5분 전'에 배우 지현우가 결성한 4인조 밴드 '사거리 그오빠'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사거리 그오빠'는 배우 지현우를 비롯해 밴드 넥스트의 키보디스트이자 음악감독 윤채, 더 넛츠 초창기 멤버 김현중, 스페인 바르셀로나 '리세우 왕립음악원' 최초의 플라멩코 학부 졸업생이자 뮤지션 및 음악 감독 사에로 구성된 4인조 밴드다. 더 넛츠의 기타리스트로 활동했던 지현우의 약 9년만의 가요 활동이라는 점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거리 그오빠'는 10일 <6시 5분 전>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뉴스'가 공개되는 순간을 함께 하고, 발매 소감을 전한다. 호스트 이장원과 타이틀곡 '누가 나 좀'을 비롯해 앨범에 수록된 전 곡을 함께 들으며 각 곡에 대한 소개와 작업 비화 등에 대해 이야기 나눌 예정이다.

특히, 지난 2011년 솔로 앨범 '크레센도(Crescendo)'를 마지막으로 가요 활동을 중단했던 배우 지현우가 밴드를 결성하게 된 사연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밴드를 결성하게 된 계기부터 멤버 영입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진솔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6시 5분 전>은 저녁 6시 음원이 발매되는 순간에 아티스트와 함께 앨범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는 오디오 쇼로, 페퍼톤스 이장원이 진행을 맡는다. 매일 저녁 5시 55분 네이버 NOW.를 통해 들을 수 있다.

한편, 네이버 'NOW.'는 모바일 네이버 앱에서 다양한 오디오 콘텐츠를 24시간 라이브로 즐길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다.

사거리 그오빠. /사진=네이버 나우. 제공
사거리 그오빠. /사진=네이버 나우.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