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김준현이 매니저, 스타일리스트와 2시간 논스톱 먹방을 선보였다. 오늘(27일) 방송되는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연말을 맞아 유민상, 김준현, 김민경, 문세윤의 각각의 매니저 스타일리스트의 먹방을 관찰하고 파헤치는 '전지적 먹방 시점'으로 펼쳐진다.

이날 김준현과 문세윤은 자신의 스태프들과 함께 가고 싶은 식당과 메뉴를 직접 선택하며 한우집과 설렁탕 전문점을 선택했다. 특히 김준현은 한 끼를 먹기 위해 충남 홍성의 한우집을 무려 2시간이나 운전하며 이동해야 한다는 사실에 매니저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하지만 식당에 도착한 김준현은 식사 내내 고기를 직접 구워주며 자상한 모습을 보였고, 고기를 맛 본 매니저는 "홍성에 올 이유로 충분한 맛"이라며 만족스러움 표해 김준현을 뿌듯하게 만들었다.

그리고 이들의 먹방은 장장 2시간 동안 이어졌고 앉은 자리에서 한우 10인분을 먹어 치웠다. 결국 김준현은 "다리에 쥐 날 것 같다"며 장시간 먹방에 지친 모습을 보였으나 매니저는 여기서 그치지 않고 고기를 추가 주문해 모두를 경악케 했다.

잠시 후 이들이 먹은 한우는 총 13인분으로 60만 원어치의 비용이 나왔다.

 

김준현 등. /사진=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제공
김준현 등. /사진=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