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전효성이 '2019 월드스타연예대상'에서 수상했다. 더케이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 '2019 월드스타연예대상' 시상식에서 전효성이 '가수부문 최우수 우수상'을 19일 수상했다.

'월드스타연예대상'은 국내외 문화예술 및 가요, TV, 영화, 뮤지컬, 연극 등 국내 최대 종합예술 시상식이다. 한 해를 마무리하면서 문화, 연예계에 이바지하고 힘써온 스포츠 문화 예술인들에게 아낌없는 격려와 박수를 보내는 자리로 국내 문화 예술인들의 휴먼네트워크를 형성하고 각 분야에서 왕성하게 활동하며 이끌어온 문화, 연예 예술인들을 치하, 격려하는 국내 유일한 '종합예술 시상식'이다.

이날 수상자로는 홍콩 배우 임달화와 서걸을 비롯해 배우 양동근, 전원주, 오만석, 한상진, 장희진, 한보름 등이 선정되었으며 가수 중에서는 전효성을 비롯해 남진, 서인영, 백청강 등이 선정되었다.

전효성은 2009년 걸그룹 시크릿(Secret)으로 데뷔했다. 지난 2013년 OCN 드라마 '처용'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한 전효성은 '원티드', '내성적인 보스'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다.

전효성. /사진=JHS 엔터테인먼트 제공
전효성. /사진=JHS 엔터테인먼트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