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김하연 기자] 창원대학교(총장 이호영)는 지난 12~15일 4일간 창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경남교육박람회에 참가해 대학홍보관을 운영, 200여 명의 수험생과 학부모 등을 대상으로 한 입학 및 대학생활 상담을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창원대학교는 경상남도교육청이 주최한 이번 교육박람회에 대학홍보 부스를 설치·운영했으며, 입학관리본부 및 각 부서 직원, 홍보담당, 학생홍보대사로 상담 팀을 구성해 부스를 방문한 시민들에게 다양한 입학·대학생활에 관한 정보를 제공했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는 오는 12월 26~31일 진행되는 창원대학교 2020학년도 정시모집을 앞두고 지역 수험생 및 학부모의 입학상담이 이어져 큰 호응을 얻었다.

이에 앞서 창원대학교는 한국대학교육협의회 주최로 이달 5일~7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대학입학정보박람회에 참가해 2020학년도 정시입시 및 대학홍보 부스를 운영해 200여 명이 상담에 참여했다.

경남교육박람회에 참석한 창원대학교 이주형 입학관리본부장은 “앞으로도 수험생과 학부모님께 내실 있는 입학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며, 우수한 인재가 창원대학교에 입학해 각자의 꿈을 이뤄나갈 수 있도록 다각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설명했다.

사진=창원대 제공
사진=창원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