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김하연 기자] 온라인 대입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2020 정시 합격예측’ 서비스를 20일까지 파격 할인하여 판매한다고 밝혔다.

대성마이맥 ‘2020 정시 합격예측’은 수능 및 학생부 성적을 입력하면 정시에서 지원할 수 있는 대학/학과와 합격 가능성을 진단해주는 온라인 배치표 서비스다. 목표 대학의 모의 지원자 성적분포 및 개인의 등수, 경쟁률, 경쟁자들의 타 대학 지원 현황까지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전국 4년제 대학/학과의 합격 가능성을 개별 학생 및 점수대별로 ‘안정, 가능, 소신, 불안, 위험’의 다섯 단계로 진단 결과를 제공한다.

‘2020 정시 합격예측’은 수능 시험 다음 날부터 가채점 성적을 바탕으로 서비스를 오픈하여 학생들이 정시 지원 전략을 수립하는 데 도움을 주었으며, 12월 4일 수능 성적 발표 이후에는 실제 결과에 기반하여 업데이트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일까지 제공되는 파격 할인 혜택은 정가 70,000원의 ‘2020 정시 합격예측’ 서비스를 73% 할인하여 19,000원에 판매한다. 대상은 작년 수능 이후 대성마이맥 유료회원이라면 가능하다.

대성마이맥은 "파격적인 수강료 19만 원으로 1년 내내 수능과 내신을 대비할 수 있는 19패스에 이어, 학생들의 입시 부담도 낮춰주기 위해 이번 혜택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