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김하연 기자] 강남대성과 대성마이맥이 함께 만든 ‘강대마이맥학원’이 예비 고3을 대상으로 최상위권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강대마이맥학원’이 개최하는 예비 고3 최상위권 입시설명회는 17일부터 19일까지 총 3일 동안 진행된다. 연사는 30여 년간 대성학원 입시전문가로 활동한 이영덕 소장이 직접 나선다.

17일에는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입시를 낱낱이 파헤친다. 입시 요강과 합격 가능한 성적을 분석하여, 서연고를 목표로 하는 예비 고3이 1년간의 계획을 설정하는데 도움을 줄 예정이다.

18일에는 최상위권 이과생들이 목표로 하는 ‘의대’를 주제로 강연한다. 의대 입시 특징 및 성적 분석은 물론, 의대 MMI 면접에 대비할 수 있는 전략 또한 공개할 예정이다. 마지막 날인 19일에는 ‘서강대, 성균관대, 한양대’ 입시를 주제로 강연이 이어진다.

한편 ‘강대마이맥학원’은 2020학년도 기준 11년 연속 수석 배출, 수능 전 과목 만점자 1명을 배출한 입시명문 강남대성학원과 올 한 해만 전국 고등학교 90% 이상이 수강한 국민 수능 인강 대성마이맥이 함께하여 대한민국 교육의 중심 대치동에 개원한 학원이다. 대성학원 재원생들에게만 공개되던 콘텐츠, 비교 불가 강사진, 대성의 54년간의 입시 노하우까지 제공하며 대치동의 교육 서비스를 한층 더 끌어올릴 예정이다.

예비 고3을 대상으로 하는 최상위권 입시설명회는 ‘강대마이맥학원’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을 하면 참석할 수 있다.

사진=대성학원 제공
사진=대성학원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