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도전과 혁신으로 제2의 건학을 이룰 것"

[베리타스알파=나동욱 기자]  강동대는 12일 인재관 비전센터에서 '제1회 숭희학원/강동대 후원 감사의 밤' 행사를 열었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숭희학원/강동대가 연말을 맞이해 그동안 숭희학원과 강동대를 후원하고 지지해준 기부자들을 비롯해 지역민과 동문을 초청한 가운데 모두가 하나 되는 뜻깊은 자리를 갖고자 마련됐다.

행사에는 숭희학원 유창열 이사장과 강동대 류정윤 총장, 음성군청 김중기 행정복지국장, 충북테크노파크 박준규 팀장 등을 비롯한 내/외빈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환영사, 감사패 수여식, 숭희학원/강동대 홍보영상 시청, 강동대 교육혁신 성과 및 발전계획 발표, 축하공연 순으로 진행됐다.

숭희학원 이사장 감사패 수여식에는 ▲조병옥 음성군수 ▲충북테크노파크 홍양희 기업지원단장 ▲ DB하이텍 방기환 인사부장 ▲ 예은 최기상 대표 ▲동성산업 최재옥 대표 ▲명진개발 박창수 대표에게 그동안의 공헌에 대한 감사패를 수여했다.

숭희학원 유창열 이사장은 "숭희학원/강동대가 정부 재정지원사업 4관왕이라는 쾌거를 달성할 수 있었던 것은 한결같이 후원해주신 여러분들이 있기에 가능했다"라며 "미래교육의 방향은 '사람'이다. 급변하는 시대의 흐름을 주도하고 인재양성을 통해 교육발전과 지역사회 발전의 견인차 역할을 해내도록 항상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동대 류정윤 총장은 "감사한 분들을 모시고 이런 뜻깊은 자리를 갖게 돼 굉장히 영광스럽다"라며 "올해 우리 대학과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2020년에도 교육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격려와 성원을 보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사진=강동대 제공
사진=강동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