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임영 회장, "많은 동문이 동참해 모교 긍지 높이고 발전에 기여하길"

[베리타스알파=나동욱 기자] 동아대는 학부 출신 동문들로 구성된 모임인 '동아원 골프회'가 개교 100주년 대비 학교 사랑 캠페인 '동아 1000년 동행' 발전기금 1000만원을 기부했다고 10일 밝혔다.

동아원 골프회는 법학부 출신인 권임영 회장을 비롯해 김백영 법무법인 삼덕 대표 변호사, 이병욱 ㈜미래더원 대표 등이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동아원 골프회는 지난해 초 강병중 넥센그룹 회장, 김재진 경동건설 회장, 정순택 전 청와대 교육문화수석 등 주요 동문 50여 명을 초청, 김해 가야CC에서 친선 골프대회를 개최하는 등 애교심을 고취하고 지속적인 기부금 모금을 결의한 바 있다.

권임영 회장은 "이번에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기부금이 시드머니(Seed money)가 돼 많은 회원과 동문들이 동아 100년 동행 발전기금 모금 캠페인에 동참해 모교의 긍지를 더 높이고 발전에 기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동아원 골프회' 권임영 회장(사진 오른쪽)이 동아대 황규홍 대외협력처장과 발전기금 기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동아대 제공
'동아원 골프회' 권임영 회장(사진 오른쪽)이 동아대 황규홍 대외협력처장과 발전기금 기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동아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