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두 번은 없다'가 두 번째 OST를 공개한다. MBC '두 번은 없다'가 OST Part.2 오병길의 'So Beautiful'이 내일(7일) 음원 발매를 앞두고 있다고 전했다.

'So Beautiful'은 MBC '위대한 탄생' TOP3 출신의 가수 오병길과 이승환 밴드의 베이시스트 김상욱, 그리고 실버라이닝의 기타리스트 김은총으로 구성 된 '브레인카우'팀이 2017년에 발표한 곡을 극의 스토리와 이미지에 맞게 개사하여 새롭게 공개하는 곡이다. 오병길의 특유의 소울 넘치는 목소리와 김은총의 시원한 기타 리프, 그리고 김상욱이 연주하는 감성적인 베이스 라인이 조화를 이룬 인디락 스타일 곡이다.

여기에 새롭게 개사된 가사는 서로가 온전하지 않기에 때론 기다리고 이해하며 순수한 사랑을 완성해 가는 연인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어 '두 번은 없다'에서 그려지고 있는 로맨스와 어떻게 어우러질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두 번은 없다'는 서울 한복판의 오래된 '낙원여인숙'에 모여든 투숙객들이 인생에 '두 번은 없다'를 외치며 실패와 상처를 딛고 재기를 꿈꾸는 유쾌, 상쾌, 통쾌한 사이다 도전기를 그린 드라마다. 

'두 번은 없다' 두 번째 OST. /사진=팬엔터테인먼트 제공
'두 번은 없다' 두 번째 OST. /사진=팬엔터테인먼트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