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대형 건설사는 아니지만 구직자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알짜 중견/강소건설사 채용소식이 이어지고 있다. 5일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에 따르면 서한(코스닥상장기업), 대창기업, 동성건설, SM삼환기업 등이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 중이다.

◆ 서한이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 토목, 수질환경, 견적 등이며 20일까지 회사 홈페이지 또는 건설워커 온라인으로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관련학과 졸업자 또는 동등 학력 ▲[경력] 직무별 경력충족자 ▲직무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등이다.

◆ 대창기업이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 토목, 외주구매, 견적예산, 기계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22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전문대 졸업 이상 ▲해당분야 자격증 소지자 ▲[경력] 직무경력 충족자 등이다.

◆ 동성건설이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13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지원자격은 ▲건축관련 대학 졸업자 ▲건축기사 자격증 우대 ▲[경력] 건설현장 공무 경력 우대 등이다.

◆ 남양건설이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 사업개발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8일까지 우편 및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지원자격은 ▲[신입] 대학 관련학과 졸업(예정)자 ▲[경력] 실무경력 3년 이상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등이다.

◆ SM삼환기업이 대졸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기술직, 사무직, 법무 등이며 9일까지 회사 채용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응시자격은 ▲[기술직] 관련 전공자 및 자격증 소지자 ▲[기술/사무직] 대학졸업자 및 졸업예정자 ▲[법무] 법학전문대학원/법학과 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 변호사 자격소지자 우대 등이다.

이밖에 반도건설/현대스틸산업(10일까지), 고려개발/일성건설/동서건설(15일까지), 이테크건설(9일까지), 대명건설(8일까지), 선원건설(13일까지), 활림건설(20일까지), 군장종합건설(21일까지), 우미건설/대방건설/케이알산업/문장건설/계성건설/청송건설(채용시까지) 등도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