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팟부터 30% 할인 응시권까지 풍성한 혜택 제공

[베리타스알파=나동욱 기자] 서울대는 TEPS관리위원회가 다가오는 연말과 새해를 맞아 TEPS(텝스) 응시자가 2020년 목표점수를 세우고 의지를 다지는데 도움을 주고자 '2020년 새해다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새해다짐 실천'과 '새해다짐 달성'이라는 두 가지 주제로 진행되며, TEPS 기존 응시자뿐만 아니라 TEPS를 한 번도 응시한 적이 없는 경우에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새해다짐 실천' 이벤트는 이달 20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참여 방법은 TEPS관리위원회 공식 유튜브 채널 내 2020년 시험일정 동영상에서 일정을 확인하고 구독 및 '좋아요'를 클릭한 화면 캡처 후 2020년에 목표하는 TEPS 점수를 설정해 홈페이지 1:1 게시판에 작성하고 파일을 첨부하면 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제276회 정기시험과 제277~280회 정기시험 중 택일해 사용 가능한 30% 할인권 총 2매(2만3000원 상당)가 지급된다.

이어 '새해다짐 달성' 이벤트가 내년 4월10일까지 진행되며, '새해다짐 실천' 이벤트 참여 시 정한 목표 점수를 달성한 응시자 대상으로 달성 후기를 모집한다. 후기를 작성한 참여자 전원에게는 커피 교환 쿠폰이 지급되며, 우수 후기작을 선정해 에어팟 프로 등 푸짐한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용원 TEPS관리위원회 사업본부장(서울대 영어영문학과 교수)은" 올해 20주년을 맞이한 TEPS는 2020년 새 도약을 위한 출발을 응시자와 함께 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이벤트에서 제공받은 TEPS 할인권으로 2020년 목표하는 점수를 꼭 이루고 후기도 많이 남겨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TEPS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되며, 관련 문의사항은 1:1문의 게시판이나 전화로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