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김하연 기자] 군산대학교 창업지원단(단장 최연성)이 창업에 관심이 있거나 창업을 준비 중인 학생들을 대상으로 우수스타트업 창업현장 방문을 하는 등 학생들의 창업 역량 강화를 위해 적극 지원하고 있다.

창업지원단은 15일에는 산업디자인학과 문다형(3학년) 등 창업에 관심이 많은 학생들과 서울 디지털대장간, 소셜 벤처 허브센터 등을 방문하고 성공적인 창업 노하우에 대해 학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방문에는 군산시 사회적 경제 네트워크 지규혁 대표, ㈜크린사업 최기혁 대표, 군산시 일자리창출과 사회적 경제팀 이상민 팀장, 창업지원단 교수, 매니저 등이 동행했다.

우수스타트업 창업현장을 찾은 학생들은 성공 스타트업 소개, 소셜벤처 관계자와의 면담, 창업유관기관의 다양한 창업 및 성장단계별 지원책 등 창업 역량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습득했다.

군산대학교 창업지원단은 창업 창의인재양성 및 재학생 창업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하며 주목받고 있다. 창의적이고 융합적인 기업가 마인드 함양을 위한 창업교육, 예비창업가 및 초기창업가의 안정적인 창업과 정착을 위한 창업보육에도 많은 관심을 쏟으며, 지역의 창업거점대학으로 성장하고 있다.

사진=군산대 제공
사진=군산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