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허재 은지원 황제성이 '지리산 타짜'로 대변신, 예능 화투의 끝판왕에 도전한다. 오늘(18일) 방송되는 MBN '자연스럽게'에선 허재, 은지원, 황제성이 '할매들의 화투 아지트' 화자 할머니 댁을 방문, '지리산 타짜'의 최강자를 가리는 고스톱 승부에 나선다.

네 사람은 개성이 너무나 뚜렷한 고스톱 스타일로 승부의 결과를 좀처럼 점칠 수 없게 했다. 치기만 하면 뒷패가 붙는 '뒷패의 신' 은지원은 "무조건 고"를 외치며 저돌적인 모습을 보였다. 또 다양한 잔기술을 감독 생활로 다져진 '매의 눈'으로 알아보는 '기술 탐지기' 허재는 남다른 승부욕과 함께 '꼼수'를 쓰는 사람에게는 "손목 잘린다…"고 엄포를 놓아 '왼손 아귀'에 등극, 모두를 떨게 만들었다.

마지막으로 고스톱은 잘 모르지만 말장난만은 자신 있는 황제성은 '마우스 타짜'로 화투판에 나섰다. 그는 "허재가 화투 허재…"라며 무심한 듯 시크한 언어유희와 초특급 성대 모사를 선보여, 대세 개그맨다운 폭소를 선사했다.

'자연스럽게'는 아름다운 구례 현천마을 빈 집을 세컨드 하우스로 계약하고 '휘게 라이프'를 살아가는 셀럽들의 이야기다. 

허재 은지원 황제성 등. /사진=MBN 자연스럽게 제공
허재 은지원 황제성 등. /사진=MBN 자연스럽게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