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전효성이 24일 첫 방송 예정인 FOX 채널 예능 프로그램 '어쩌다 마주친'의 MC를 맡는다. 21일 신곡 'STARLIGHT' 발매 소식을 알리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전효성이 열일 행보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FOX 채널의 새 예능 프로그램 '어쩌다 마주친'의 MC로 캐스팅 된 것. 전효성은 신인 시절부터 남다른 예능감으로 대중의 큰 사랑을 받은 바 있어 이번 캐스팅 소식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또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MC로 활약해온 전효성은 '어쩌다 마주친'에서도 그만의 긍정적인 에너지와 즐거움을 한껏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함께 MC로 캐스팅 소식을 알린 의진과 첫 만남부터 호칭정리를 하며 티격태격 케미를 선보이는 등 다양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어쩌다 마주친'은 업그레이드 먹방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맛집, 명소, 볼거리, 즐길거리, 액티비티 등을 체험하며 시청자에게 전국 방방곡곡의 힐링 아이템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전효성은 2009년 걸그룹 시크릿(Secret)으로 데뷔했다. 이후 다양한 방송 및 공연 활동을 통해 대중과 소통해온 전효성은 사랑스러움과 섹시함을 동시에 갖춘 워너비 스타로 사랑을 받고 있다. 

전효성. /사진=JHS 엔터테인먼트 제공
전효성. /사진=JHS 엔터테인먼트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