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김하연 기자] 온라인 대입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2020년 신예은 스터디 플래너’를 고1, 2 학생에게 무료로 배포한다.

대성마이맥에서 매년 무료 배포하는 스터디 플래너는 주간 · 일간 공부 계획부터, 내신, 모의고사, 인강 수강까지 관리 가능한 학습 맞춤 플래너로 평가받는다. 작년 한 해 동안 총 13만 명이 신청하여 준비한 플래너 전량이 빠르게 소진될 만큼 학생들에게 인기가 많다.

표지는 10대들에게 인기 있는 배우이자 대성마이맥 모델인 신예은 이미지를 활용했으며 감각적인 파스텔 톤의 옐로우, 핑크, 민트 3종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2020년 신예은 스터디 플래너의 내지는 매일 학습 계획을 필기하기에 좋은 심플한 디자인으로 활용도를 높였으며, 2019년 12월부터 2020년 11월까지 총 1년간의 학습계획을 관리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2020년 신예은 스터디 플래너’ 신청은 고1, 2학생이라면 누구나 대성마이맥 사이트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반 친구들 15명이 모여 신청하면 선착순으로 학교로 배송된다. 대성마이맥에서는 총 10만 개의 스터디 플래너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대성마이맥 관계자는 "퀄리티 좋은 강의와 학습 콘텐츠 제공은 물론, 수능까지 학생들의 주도적인 학습을 돕기 위해 스터디 플래너를 매년 제작하고 있다”며 “공부를 새롭게 시작하는 12월부터 1년간 학생들이 대성마이맥 스터디 플래너를 활용하여 스스로 학습을 계획하고 원하는 성적과 결과를 반드시 거두길 바란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