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김하연 기자] 종로학원은 14일 실시되는 수능 종료 직후 종로학원 홈페이지에서 과목별 등급컷을 비롯한 결과분석서비스와 정시 합격예측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이날 밝혔다. 

금일 시험이 종료된 직후 종로학원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주요내용은 △과목별 예상등급컷 △빠른채점 서비스 △지원가능대학 배치표 서비스 △종로학원 강사진의 영역별 출제경향 분석이며, 수능 다음날부터 학생들은 수능 가채점 점수를 토대로 지원 희망대학의 합격가능성 여부를 예측해 볼 수 있는 정시 합격예측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해당 서비스는 시험 종료 직후 오픈되며 PC와 스마트폰을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종로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또한, 종로학원에서는 수험생들을 위해 수능 다음날인 11월 15일(금) 오후 2시 세종대 컨벤션홀에서 “종로학원 2020대입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의 연사는 종로학원 임성호 대표이사, 종로학원 학력평가연구소 김명찬 소장, 종로학원 오종운 평가이사, 종로학력개발원 장문성 원장이며, 11월 15일(금)이후에는 전국 주요도시에서도 설명회가 진행 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종로학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사전예약 후 설명회 실제 참석자에 한해 당일 온라인으로 입시정보를 스마트폰으로 제공 할 예정이다. 또한, 현장에서는 자료집과 배치참고표도 교부할 예정이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