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서울 강남구 소재 남자 사립 일반고인 단대부고(단국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가 정규교원을 내달 10일까지 모집한다.

채용과목은 수학 화학 일반사회 역사 체육이다. 응시자격은 채용 교과를 전공하고 중등 정교사 자격증 소지자, 관계법령에 의하여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에 한한다.

전형절차는 필기시험, 면접 및 수업시연, 최종면접 순이다. 지원자는 교원 신규 채용 지원서, 교원자격증, 대학교 전학년 성적 및 졸업증명서, 대학원 성적 및 학위증명서(해당자), 고등학교 생활기록부를 단대부고 또는 이메일로 내달 4일부터 내달 10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지원서/자기소개서 교원자격증과 대학교(원) 성적/졸업 증명서, 출신고교 생활기록부,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를 이메일이나 단대부고 행정실로 8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면접/수업시연은 8일까지다. 최종합격자는 8일 개별 통보한다. 최종합격자는 경력증명서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 주민등록초(등)본 성범죄경력조회동의서 아동학대관련범죄전력조회동의서 서약서/각서도 제출해야 한다.

단대부고는 1983년 개교했다. 교원수는 79명 (남 47명 / 여 32명), 학생수는 1103명(남)이다. 2018학년 대입에서 서울대 등록자 19명, KAIST 등록자 2명 등을 배출했다.

단대부고가 정규교원을 내달 10일까지 모집한다. /사진=단대부고
단대부고가 정규교원을 내달 10일까지 모집한다. /사진=단대부고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