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여 개 참여 대학 중 최다 수상 기록

[베리타스알파=나동욱 기자] 중앙대는 6일부터 8일까지 사흘간 일산 KINTEX에서 열린 '2019 산학협력 EXPO'에서 대상을 비롯한 6개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밝혔다.

'2019 산학협력 EXPO'는 교육부가 주최하고 한국연구재단이 주관했으며, 150여 개 대학이 참여한 국내 최대의 산학협력 축제다. 중앙대 산학협력단은 ▲ 창업교육부문 산학협력기관 대상, ▲ 산학협력 우수사례 경진대회 우수상, ▲ 산학협력 유공자 표창, ▲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 최다득표 인기상, ▲ UNICORN 협의체 최우수상, ▲ LINC+ 우수사업단상 부문에서 수상하며 참여 대학 중 최다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

중앙대 산학협력본부장 김원용 교수는 "이번 수상이 중앙대의 우수한 산학협력 실적을 알리는 계기가 됐다"라며 "앞으로도 산학협력이란 키워드가 중앙대 및 지역사회에 뿌리 깊게 자리매김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산학협력 EXPO는 정부, 학계, 산업계가 힘을 모아 산학협력문화를 활성화하기 위한 취지로 2008년부터 기획됐으며, 올해 12회째를 맞았다.

중앙대 산학협력단 관계자들이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중앙대 제공
중앙대 산학협력단 관계자들이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중앙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