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김하연 기자] GIST(지스트, 총장 김기선) 기술경영아카데미(GTMBA, 원장 송종인·GIST 부총장) 총동문회(회장 송경현, 경향산업(유) 대표이사)가 11월 5일(화) 담양에서 160여명의 동문들이 참가한 가운데 제6회 지스트 총장배 및 GTMBA 총동문회장배 친선 체육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GTMBA에서 광주전남 지역 내 사회공헌사업을 시작해보자는 취지 하에 동문들이 1,800만 원의 후원기금을 조성하여 대회의 의미를 빛냈다.

송경현 총동문회장은 “GTMBA 동문으로서 자긍심을 고취시키고 소중한 인연과의 만남을 통해 끈끈한 화합을 이루는 것이 본 대회의 진정한 가치”라면서“친선 체육대회를 통해 동문 간의 화합을 도모하고, GTMBA 총동문회의 발전을 위해서도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송종인 지스트 아카데미 원장은“이번 체육대회를 통해 지스트 사회공헌사업에 큰 뜻을 보태주심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지스트에서도 동문들과 지역기업들의 크고 작은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 상호 협력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했다.

전달된 후원금은 지스트 사회공헌 사업 중 하나인 배움마당을 통해 지역아동센터의 초‧중‧고 학생들과 이들을 위해 교육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지스트 학생들의 경비지원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한편 GTMBA는 현재 2020년도 제10기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과정기간은 1년으로 매년 3월 개강하여 11월까지 운영되고, 매주 화요일 저녁 7시에 지스트 오룡관에서 개최된다.

사진=GIST 제공
사진=GIST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