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로(신길동) 소재 광역자사고인 장훈고가 정교사(국어, 화학)를 내달 6일까지 모집한다.

채용과목은 국어, 화학이다. 응시자격은 본 학원의 설립이념 구현에 선도적 역할을 하실 분, 선발예정 표시과목의 중등학교 준교사 이상 교원자격증 소지자 및 부전공 표시과목 교원자격증 소지자(2020년 2월 해당 과목 교원자격증 취득 예정자 포함), 남자는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자, 교육공무원법 제47조(정년)에 해당되지 않는 자, 장훈고등학교와 서대전여자고등학교 각 학교 간 인사교류 순환근무에 동의하는 자에 한한다.

채용절차는 필기시험, 수업시연 및 면접, 심층면접 및 인성검사 순이다. 지원자는 임용지원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제3자 제공) 동의서, 교원자격증 사본을 장훈고 행정실 또는 이메일로 내달 2일부터 내달 6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필기시험은 12월14일이다.

장훈고는 1907년 경정장훈학교로 개교했다. 1955년 장훈중학교 설립인가를, 1964년 장훈고가 설립인가를 받았다. 교원수는 65명 (남 40명 / 여 25명), 학생수는 933명(남)이다. 2018대입에서 서울대등록자 9명, KAIST등록자 1명 등을 배출했다. 

장훈고가 정교사(국어, 화학)를 내달 6일까지 모집한다. /사진=장훈고
장훈고가 정교사(국어, 화학)를 내달 6일까지 모집한다. /사진=장훈고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