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그룹 비아이지(B.I.G)가 신곡 'ILLUSION'을 오늘(4일) 발매한다.

비아이지가 신곡 'ILLUSION'을 발매해 컴백한다. 실력과 개성, 매력까지 모두 갖춘 비아이지는 이번 앨범 발매 후 국내 팬들 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과도 꾸준히 소통할 것으로 알려져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비아이지의 신곡 'ILLUSION'은 헤어진 옛 연인을 다시 찾기 위하여 무엇이든지 할 수 있다는 마음을 담았으며, 그리워하는 마음을 사막 한가운데에서 보이는 신기루로 빗대어 표현한 부분이 인상적인 곡이다. 환상 속에 갇힌 주인공은 시련을 이겨내고 끝내 환상 속에서 벗어나지만, 현실 속엔 그녀가 없음을 깨닫고 다시 환상이라도 되돌아가려는 모습을 표현했다.

'ILLUSION'은 현재 아랍의 트렌디한 사운드와 어우러지는 댄스 장르 곡으로 드랍 구성에서 등장하는 신스 리드와 독특한 리듬이 돋보이는 곡이다. 'ILLUSION'의 뮤직비디오는 흰 캔버스 같은 여백의 공간에서 어우러진 신기루 같은 그래픽 효과를 통해 멤버들의 섬세한 감정표현과 시적인 은유, 시각적인 즐거움을 감상할 수 있도록 감각적인 영상으로 탄생했다. 

보이그룹 비아이지는 2014년 디지털 싱글 앨범 '안녕하세요'를 발매해 데뷔했다. 

비아이지. /사진=GH엔터테인먼트 제공
비아이지. /사진=GH엔터테인먼트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