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서울 강서구 가양동 소재 남자 사립일반고인 동양고가 정교사(물리, 체육, 전문상담)를 내달 6일까지 모집한다.

채용과목은 물리(공통과학 복수전공), 체육, 전문상담이다. 지원자격은 ▲물리(공통과학 복수전공), 체육 과목의 중등학교 정교사(1급, 2급) 교원자격증 소지자 ▲전문상담교사(1급, 2급) 교원자격증 소지자 ▲동양고의 건학 이념 구현에 책임과 소명을 다할 자 ▲교육공무원법 제10조의4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남자의 경우 병역을 마친 사람 또는 면제자에 한한다.

전형절차는 ▲1차 필기시험 ▲2차 수업시연 및 면접 ▲3차 최종 면접 순이다. 지원자는 ▲임용지원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 ▲대학 및 대학원 졸업(예정)증명서 ▲대학 및 대학원 전 학기 성적증명서 ▲고등학교 생활기록부 ▲해당 교과 교사자격증 ▲경력증명서(정교사 및 기간제교사 경력) ▲현직 교사는 재직증명서 원본을 동양고 행정실로 내달 2일부터 내달 6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필기시험은 12월14일이다.

동양고는 1953년 동양공업고등학교로 개교했다. 이후 2010년 동양고등학교로 교명 변경했다. 교원수는 51명(남 33명, 여 18명)이고 학생수는 536명(남)이다. 동양고는 2018대입에서 서울대 등록자 1명 등을 배출했다.

동양고가 정교사(물리, 체육, 전문상담)를 내달 6일까지 모집한다. /사진=동양고
동양고가 정교사(물리, 체육, 전문상담)를 내달 6일까지 모집한다. /사진=동양고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