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SNS 핫 셀럽 15인이 27일 첫 방송되는 '더 탐나는 그녀들의 사생활 2'에 전격 출연한다. 스타일리스트 서수경을 비롯해, 헤어 아티스트 순철,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 브랜드 전문가 이광걸, 레인보우 출신 배우 조현영, 피에스타 출신 배우 재이, 신인 배우 김슬미, 인플루언서 제스, 위우, 큐영, 투영, 뷰티지아나, 김영준, 초유지 등 15인이 라이프타임 채널 '더 탐나는 그녀들의 사생활 2'(이하 '탐그사 2')에 출연한다고 24일 전했다.

이들 15인은 SNS에서 핫한 인플루언서로, 제스의 경우 약 50만명, 조현영은 약 22만명, 서수경 역시 16만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한 막강 영향력의 소유자들이다. 특히 출연자 15인의 팔로워를 합치면 무려 200만명이 넘는 만큼, '탐그사 2'는 첫 방송 전부터 SNS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제작진은 "지난 3월 시즌 1을 시작할 때부터, '인스타그램 셀럽들의 노필터 리얼 라이프'라는 콘셉트로 인플루언서들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받았던 '탐그사'가 시즌 2에서는 더욱 막강한 셀럽들로 중무장해 돌아왔다. 트렌드를 선도하는 인플루언서들의 사생활을 밀착 공개함으로써, 2539 여성들의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첫 방송에서는 서수경 스타일리스트, 순철 헤어 디자이너, 그리고 조현영-재이-슬미가 평소 일하는 모습과 취미 생활을 즐기는 모습 등을 낱낱이 보여주며 각종 '꿀팁'을 대방출한다. 또한 이들의 절친이자 톱스타들이 깜짝 출연해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탐나는' 시리즈가 방영되는 라이프타임 채널은 KT올레TV 78번, SK Btv 89번, LG U+ TV 83번, 스카이라이프 86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서수경 순천 손대식 등. /사진=라이프타임 제공
서수경 순천 손대식 등. /사진=라이프타임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