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제작사 와이낫미디어가 새 드라마 '연애미수' 포스터를 23일 공개했다.

와이낫미디어와 MBC가 공동제작한 '연애미수'는 연애에 수없이 도전하지만 늘 미수로 그치는 청춘들의 짝사랑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날 공개된 포스터에는 강파랑(손상연 분)과 이시원(양혜지 분)의 모습이 담겼다. 어두운 다락방에서 서로를 마주 보고 있는 두 사람은 묘한 시선을 주고받으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더불어 바닥에 펼쳐진 그림들과 강파랑의 얼굴에 묻은 물감은 드라마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손상연은 분리 불안장애로 보일 만큼 사랑에 굶주려 하는 강파랑 역을 맡았다. 언제부턴가 연애 한 번 해보는 게 인생의 목표라 수많은 여자에게 대시를 해온 강파랑은 오랜 친구이던 이시원에게 고백하게 된다. 그날 이후로 강파랑을 둘러싼 모든 관계는 얽히고설키게 된다.

양혜지는 쾌활하고 성격도 좋아 언제나 친구들에게 인기 많은 이시원 역으로 분한다. 이시원은 분리 불안장애인 강파랑의 곁을 든든하게 지켜준다. 그뿐만 아니라 강파랑의 무분별한 고백들을 뒤에서 지켜보며 속을 알 수 없는 모습을 보인다.

어릴 적부터 오랜 친구인 강파랑과 이시원은 성장하는 과정에서 우정과 사랑 중 변화를 겪게 된다. 이런 상황에서 두 사람은 현실 속 고등학생의 우정과 사랑, 기타 고민 등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공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연애미수'는 네이버 VLIVE와 네이버TV에서 28일 선공개되며, MBC에선 11월1일부터 매주 금요일 밤 12시 50분에 방영된다. '콬TV' 채널 유튜브와 페이스북에서는 11월 8일부터 매주 금요일, 토요일 오후 6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손상연 양혜지. /사진=와이낫미디어 제공
손상연 양혜지. /사진=와이낫미디어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