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그룹 B1A4의 메인보컬 산들이 KBS2 TV 월화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의 OST 다섯 번째 주자로 나섰다.

산들이 참여한 KBS2 TV 월화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의 다섯 번째 OST '내 안에 맴돌아'가 오늘 (22일) 정오에 발매된다.

'내 안에 맴돌아'는 자꾸만 신경 쓰이던 마음이 나도 모르게 사랑으로 다가와 버린 마음을 얘기하는 내용으로 리드 선율과 기타가 어우러져 극 중 주인공들의 설레는 마음을 표현한 미디엄 템포의 곡이다. 또한 이 곡은 '태양의 후예', '구르미 그린 달빛', '미스티'등 다수의 OST 히트작을 만든 음악감독 개미와 수많은 히트곡을 배출한 김세진이 공동작업으로 합을 이뤘으며, 드라마의 청량함을 더해 줄 가사를 쓴 허성진과 홍성준 편곡으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산들은 파워풀한 보컬과 시원시원한 고음으로 탈아이돌 급 보컬로 불리는 그룹 B1A4의 메인보컬로 각종 음악방송에서 빼어난 노래 실력을 선보이며 보컬리스트로서의 입지를 구축했다. 가수 활동뿐만 아니라 연기, 예능 등 다방면으로 활동하며 다재다능한 매력을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조선로코 - 녹두전'은 극이 전개될수록 녹두(장동윤), 동주(김소현) 두 사람의 설렘은 물론, 녹두(장동윤)와 율무(강태오)가 뜻밖의 브로맨스를 선보이며 기상천외하고 예측불허한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녹두전. /사진=모스트콘텐츠 제공
녹두전. /사진=모스트콘텐츠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