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문화생활
크러쉬, 펀치 '괜찮아, 사랑이야' OST…'힙합 대세의 호흡'
  • 신초롱 기자
  • 승인 2014.08.06 14:53
  • 호수 0
  • 댓글 0
   
▲ 크러쉬, 펀치 '괜찮아, 사랑이야' OST (사진: 이제 컴퍼니)
크러쉬, 펀치 '괜찮아, 사랑이야' OST
 
힙합 가수 크러쉬가 펀치와 함께 호흡을 맞춰 '괜찮아, 사랑이야' OST에 참여했다.
 
지난 6일 크러쉬가 참여한 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OST part 3 '잠 못 드는 밤'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신곡 '잠 못 드는 밤'은 사랑하는 사람과의 거리감을 느끼는 사람의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인 어쿠스틱 힙합으로 인대밴드 로코베리가 작업했다.
 
잔잔하고 달콤한 목소리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크러쉬 감성을 담은 음색이 돋보인다.
또한 랩과 노래를 자유자재로 구사할 줄 아는 국내 몇 안 되는 실력파 가수로 '제 2의 윤미래'로 불리는 래퍼 펀치가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아무런 악기 세션을 쓰지 않고 오직 컴퓨터 음악과 컴퓨터 가상 악기로 이뤄진 '잠 못 드는 밤'은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4회에서 장재열이(조인성 분)이 자신의 침대에서 잠든 지해수(공효진 분)을 바라보는 장면에 삽입되어 방송 이후 곡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는 것은 물론 포털사이트 검색어에 올라갈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크러쉬,펀치의 OST 참여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크러쉬, 펀치의 노래라니 너무 좋다", " 크러쉬, 펀치 계속 다른 노래도 함께했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여백

신초롱 기자  reporter@veritas-a.com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초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