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김하연 기자] 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 대학일자리사업단은 10월8일부터 11월28일까지 약 2개월에 걸쳐 ‘2019-2학기 All-In-One 공기업 NCS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2019년 공기업 채용에 대비하여 취업 마인드를 고취시키고 취업경쟁력 강화를 통해서 적극적인 취업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기획되었다. 또한 공기업에서 요구하는 NCS(국가직무능력표준) 채용에 대비해 공기업 지원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에게 취업을 효과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현직 공기업 채용전문가, 좋은일컴퍼니와 함께 NCS채용에 관한 특강 및 실습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프로그램의 세부내용은 △공기업 채용 트렌드와 NCS 채용 대비 전략 △NCS 필기 대비 △NCS 서류 및 면접 실습으로 구성된다.

대학일자리사업단 관계자는 “이번 특강은 NCS 채용을 실시하는 공기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보다 실질적인 취업 준비방향을 제시하고 NCS모의고사 및 실습 프로그램을 통해 실전에 대비시키고자 한다”며, “특히, 특강을 듣는 학생들에게 사전상담부터 사후관리까지 제공하여 단발성 프로그램이 아닌 장기적 목표달성을 위한 계획을 함께 수립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사진=세종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