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문화생활
'마리텔2' '국민 초통령' 도티, 이지혜 맞춤형 '긍정 컨설팅' 포기
  • 신승희 기자
  • 승인 2019.10.11 14:52
  • 호수 0
  • 댓글 0

[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도티가 '관종 언니' 이지혜의 '크리에이터 컨설팅' 포기를 선언했다. 오늘(11일)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는 도티가 이지혜에게 맞춤형 컨설팅을 해주는 모습이 공개된다.

'국민 초통령'으로 불리는 도티는 이지혜를 '샌드박스 네트워크' 사옥으로 초대한다. 그가 사옥 가이드를 시작으로 이지혜 만을 위한 맞춤형 컨설팅까지 해줄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모은다.

'맞춤 컨설팅' 대상자 이지혜는 거친 '예능 입담'을 폭발시켜 도티를 당황케 한다. 그녀는 필터링 없는 멘트를 폭발시켰는데, 이를 듣고 있던 도티가 뜻밖의 '닭 경고음'으로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급기야 도티는 '긍정 기운'이 통하지 않자 "피드백 안 할게요! 가망이 없어요!"라며 컨설팅 포기 선언을 해 관심이 증폭된다.

도티는 이지혜의 '맞춤 컨설팅'에 이어 거친 입담 순화를 위해 비책을 내놓을 예정이다. 그는 초등학생들의 고민상담 코너를 마련, 자라나는 꿈나무들을 대상으로 한 '언어순화 프로젝트'에 돌입한 것. 과연 어린이들의 마음을 보듬는 '도티 화법'을 이지혜가 제대로 전수 받을 수 있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샌드박스 네트워크'에서 진행되는 도티와 이지혜의 '크리에이터' 컨설팅 현장은 오늘(11일) 밤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티 이지혜. /사진=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여백

신승희 기자  pablo@veritas-a.com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승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