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배우 박효주가 신민아와 연기 호흡을 맞춘다. 소속사 밀키웨이 엔터테인먼트는 박효주가 JTBC 새 월화드라마 '보좌관-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 시즌2'(이하 '보좌관2')에서 강선영(신민아 분) 의원실 수석보좌관 이지은 역으로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7일 전했다.

'보좌관'은 금빛 배지를 거머쥔 국회의원 장태준(이정재 분)의 위험한 질주, 그 치열한 여의도 생존기를 그린 드라마다. 시즌 1에 이어 세상을 움직이는 정치인들의 더 강하고 치열한 이야기를 그린다.

박효주는 '보좌관2'에서 독설 같은 잔소리를 쏟아내는 10년 경력의 보좌관으로 분한다. 선거, 법률, 인사, 회계 등 모든 분야를 아우르는 업무 능력을 갖춰 안팎으로 인정받는 실력과 의원들에게는 직언을 서슴지 않는 직설적인 성격, 보좌진들에게는 잔소리를 쏟아내는 등 강선영의 든든한 지원군으로 신민아와의 호흡이 기대된다.

박효주는 드라마 '신의퀴즈:리부트', '원티드' 영화 '타짜2', '완득이', '감기' 등 다수의 작품에서 활동했다. 2012년 드라마 '추적자 더 체이서'에서 조 형사 역으로 존재감을 알렸다.

박효주. /사진='스튜디오앤뉴'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