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성인고시 전문관-신림센터 오픈 필두로.. 전문 프리미엄 콘텐츠, 맞춤식 학습관리로 '풀케어'

[베리타스알파=나동욱 기자] 프리미엄 관리형 독서실 전문 브랜드 '잇올 스파르타'가 5일 새롭게 문을 여는 성인고시 전문관-신림센터를 필두로 전국 거점 지역에 포진하고 있는 잇올 스파르타-성인고시 전문관에 대한 대대적 재단장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5일 오픈 기념 오리엔테이션이 예정돼 있는 성인고시전문관 '잇올 스파르타 신림센터'는 오프라인 스터디 플랫폼 '잇올 스파르타'와 에듀테크 전문기업 '모두공'이 손을 잡은 대규모 프로젝트다. '모두공'은 인터넷 강의, 교재, 수강&학습관리 APP 등 온라인에 최적화된 교육 콘텐츠로 잘 알려져 있다.

'잇올 스파르타 신림센터'(이하 잇올 신림센터)는 신림동 고시촌 한복판에 위치해 있으며, 5개 층을 통으로 사용한다. 전 층에 최첨단 시설과 프리미엄 콘텐츠가 대거 적용됐고, 지하에는 초대형 면적의 별도 캠스터디카페도 조성돼 있다. 잇올 스파르타 관계자는 "이번에 문을 여는 신림센터는 신림동 수험생들의 기대를 한껏 부풀리며 현재 사전 예약자만 500명에 육박한다"고 말했다.

잇올 신림센터는 잇올 스파르타의 오랜 시공 노하우가 그대로 담긴 최첨단 개방형 프리미엄 시설과 잇올 스파르타의 전매특허 '스파르타식 생활관리' 시스템이 그대로 적용된다. 양 사의 장점만을 모아 구성된 ▲진단-처방-피드백의 3단계 체계적 학습관리을 비롯해 ▲서울대 졸업 후 5급 행정고시에 최종합격한 행정학 대표강사 김덕관 교수가 담임을 맡으며 직접 진행하는 아침조례 ▲실제 공무원시험 및 성인고시 합격자들로 구성된 '합격자 밀착 멘토링' ▲공단기, 경단기, 윌비스 등 각종 인강사이트의 시기별, 과목별 인강을 추천하는 알고리즘 시스템 ▲플래너관리 ▲클리닉 수업 ▲면접팀 서비스 등 그동안 업계에서 볼 수 없었던 요소들이 더해진 '모두의잇올' 콘텐츠팩도 선보인다.

이외에도 과목별 합격에 최적화된 교수진으로 구성된 '모두시리즈' 인강 무제한 수강과 학습에 필요한 교재를 마음껏 빌려 쓸 수 있는 '교재 대여 서비스' 등도 제공되며, 합격장학, 성적향상 장학, 우수 후기 장학 등 다양한 장학 프로그램으로 수강료 부담도 덜어준다.

성인고시전문간 수험생들을 위한 두 가지 이벤트도 추가 적용된다. 기존 잇올 재원생들을 위해 '2개월을 등록하면 1개월의 무료 학습이 제공되는 '2+1 블랙 잇올데이'와 신규 입학생들을 위해 제공되는 '4주 재원 시 2주 연장, 4+2' 이벤트도 동시 적용된다.

잇올 스파르타 관계자는 "성인고시전문관-신림센터에 적용되는 시스템들은 전국 거점 지역에 포진돼있는 기존 센터에도 동시에 적용된다"고 말했다.

잇올 스파르타는 기존 관리형 독서실 시스템에서 관리형 학원으로의 대대적인 재단장을 개시한다. 11월 재단장을 앞둔 노량진센터와 부산 서면센터를 시작으로 대구/인천 등에도 확장 도입하며, 점차 전국 센터에 안착시킬 계획이다.

재단장되는 각 센터에는 담임관리와 아침조례, 인강 추천 알고리즘, 플래너관리, 합격자 밀착 멘토링, 클리닉수업, 면접팀 서비스가 동일하게 적용되고, '콘텐츠 블랙홀'로 명명되는 잇올만의 프리미엄 콘텐츠 서비스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또한, 잇올 수험생들이 가장 선호하는 가로 1m가 넘는 대형 책상 등 '교실형' 교구들을 전면적으로 배치, 압도적인 학습공간으로 대대적 재단장된다.

잇올 스파르타 관계자는 "차원이 다른 차이가 합격의 결과를 만들어낸다. 이번 성인고시전문관은 잇올 운영팀이 수개월을 공들여 준비한 서비스들이 대거 투입된다. 5일 신림센터를 시작으로 11월 노량진센터, 부산 서면센터, 대구 동성로센터, 인천 부평센터에 그대로 도입될 예정"이라며 "전국의 수많은 성인고시 수험생분들에게 최상의 학습공간이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5일 낮12시 잇올 스파르타-성인고시전문관 신림센터(서울 관악구 호암로24길 48, 4-5층)에서 진행되는 오픈 기념 OT에서는 김덕관 교수가 공부법과 수험생 멘탈관리, 담임 관리 등 시스템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11월에는 노량진센터, 부산 서면센터, 대구 동성로센터, 인천 부평센터의 대대적 재단장 및 OT 행사가 차례로 예정돼있다.

사전예약은 잇올 스파르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사전예약에 따른 할인 서비스도 제공된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