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박재범 팀이 '사인히어' 3라운드 프로듀서 배틀에서 'No Gravity'로 환상적인 '무중력 파티'를 연출했다. 26일 방송된 MBN '사인히어'에서는 드디어 AOMG 심사위원 5인이 프로듀서로 팀을 구성해 배틀을 펼치는 3라운드가 시작된 가운데, '축구단 수준'인 9명의 대인원을 이끌게 된 박재범의 모습이 그려졌다.

박재범이 2라운드 개별 순위 1위, 2위인 멜로와 파트 타임 쿡스를 팀원으로 맞이해 의논을 하던 중, 특별 심사위원들의 결정으로 패배 팀에서 부활한 6명의 MBA 크루가 들어왔다. 박재범은 이들을 매우 반갑게 맞이했지만, 9명이나 되는 인원 때문에 파트 분배가 심각한 문제로 떠올랐다.

'사장님 클래스'를 발휘한 박재범은 DJ 웨건, 우기, 그루비룸 3명의 비트 메이커를 영입하며 9명이 조화로운 무대를 펼칠 수 있는 곡 'No Gravity'를 탄생시켰다. 또 무대 직전까지 멤버들이 부딪치지 않고 마음껏 움직이며 무대를 꾸밀 수 있도록 동선까지 세심하게 챙기는 프로듀서의 모습을 보였다.

파트 타임 쿡스 블랙 모스의 목소리로 시작된 'No Gravity' 무대에 사이먼 도미닉은 "적(?)이지만 탐나는 무대였다"며 "블랙 모스의 목소리가 너무나 멋져서 내 앨범에 피처링 제안을 하고 싶다"고 '러브콜'을 보내기도 했다.

코드쿤스트는 "박재범의 도입부가 시끄러웠지만 멋있었다"며 "이날 무대 중 가장 에너지가 넘쳤던 것 같다"고 칭찬을 건넸다. 또 AOMG 소속 아티스트인 후디는 "멜로가 자기 몫을 다 하면서도 모두와 잘 어우러졌다"고, 엘로는 "멜로에게는 어느 트랙에서 노래를 해도 사람을 끌어당기는 매력이 있다"고 멜로를 극찬했다.

박재범 팀의 무대는 관객 점수에서 160점으로 쌈디 팀이 받은 150점보다 10점 앞섰다. 박재범 팀의 3라운드 경연곡 'No Gravity'는 본 방송 이후인 27일 음원으로도 출시된다.

박재범 등. /사진=MBN 사인히어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